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png]떡 메모지 제작 포스트잇 떡메 수첩 인쇄 프린트 지도안 다이어리 속지 내지 테두리 감성 파스텔 일러스트 이미지 가을 마카롱 귀여운 예쁜 편지지 배경화면

 

안녕하세요~ 윤썜입니다. 오늘도 가을 편지지 겸 들고와보았어요. 개인적으로 마카롱 편지지 너무너무 마음에 듭니다. ㅜ 누구 생일 없으신지 궁금하네요 ㅎ 언제부턴가 마카롱이 유행하기 시작하더니 소비자가 많아져서 가게들도 많아지고 카페도 많고 또.. 선물로? 각광 받기시작해서 ㅎ 뭔가 예쁘고 준비한것 같은 기분이 들잖아요. 그래서 인기가 여전히 식을줄 모르는것 같아요. 그래서 편지지에 넣어보았는데 정말 이쁘죠? 많은 분들이 좋아하실거라 생각합니다. 저도 이런거 좋아하거든요. 처음에 어린이집서 근무할떄 제가 0세반이라 맡은 아이들도 별로없고해서 선물 받는게 하나도 없었어요.유아반 선생님들이 얼마나 부럽던지... 그러다가 한번 선물받은게 처음 받은게 마카롱이었습니다. 너무너무 기뻣죠 ㅜ 다른선생님들과 나누어 먹어서 기분 좋았어요! 그때 생각이 나니 초심으로 돌아가는것 같네요. 여러분들도 그런 에피소드 하나씩 있으시겠죠? 저도 그런걸 생각하며 열심히 아이들에게 잘해주어야겠네요 ㅎ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2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2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아이들이 일찍 잠들어서 잠깐 블로

ttotable.tistory.com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3월이 한참 지났지만 이제와서야 예쁜 테두리 메모지를 만들어보네요. 어린이

ttotable.tistory.com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벚꽃 감성편지지 편지 지도안 양식 손 감사 기념일 떡메모지제작 포스트잇 제작 다이어리 속지1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벚꽃 감성편지지 편지 지도안 양식 손 감사 기념일 떡메모지제작 포스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꽃 감성편지지 편지 지도안 양식 손 감사 기념일 떡메모지제작 포스트잇 제작 다이어리 속지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량의 떡메모지를 가져와보았어요. 포스

ttotable.tistory.com

오랫동안 소장하고싶은 예쁜 편지지 입니다ㅜ 어쩜 이렇게 귀엽고 깜찍한지.. 무료png]떡 메모지 제작 포스트잇 떡메 수첩 인쇄 프린트 지도안 다이어리 속지 내지 테두리 감성 파스텔 일러스트 이미지 가을 마카롱 귀여운 예쁜 편지지 배경화면 배경화면으로 해도 이쁠것 같아요~ 좋네요 ㅎ 다음에는 이 편지지로 편지 써봐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반응형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필요하신 자료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만들어드립니다.
일러스트가 도움이 되었다면 공감 댓글 부탁드려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