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즐거운 점심시간입니다. 오늘은 생각보다 아이들이 일찍 잠들어서 잠깐 블로그를 하려고왔어요. 선생님들도 아이들 얼른 재우고 쉬는시간 가졌으면..하는 생각 많이드시죠? 다른곳으로 어린이집옮긴 몇몇동료들선생님들은 쉬는시간없이 그시간에 일지나 알림장 교실청소한다고 하더라구요. 특히 교실청소 교구들 매일씻어라고 하는건..선생님들 너무 힘든것같아요. 교구는 인간적으로 일주일에 한번정도만 씻고 자주사용하는건 매일 씻도록 유도리있게 했으면 좋겠어요 ㅜ 그냥 바램이겠죠? 그리고 쉬는 시간 지키는 유치원/어린이집도 많이 없다고 합니다. 참 안타까운 현실이예요.

귀여운 구름이 인상적인 이미지입니다.뒷 배경자체는 괜찮은데 안에 속지가 좀.. 하늘색이 너무 강하네요. 좀더 연하게 표현할걸 그럤나봅니다. 너무 빨리만든다고 그런것같네요; 다음에는 조금더 신경쓰도록할게요. 뒤에 작은 별이 가리는것 같아서 조금 아쉽네요.

요건 노을이지는 노란색 주황색으로 표현할까 하다가 그냥 보라색 연한핑크로 해보았는데 좀 세련된 느낌을 주네요. 여기 이미지들 중에 가장괜찮은 편지지인것같아요 ㅎ 특히 예쁜 테두리로 사용한 저 중세시대 모양 선이 굉장히 이뻐보여서 다행입니다.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2 

이건거의 무슨 초등학생떄 자주썻던 디자인이네요 ㅋㅋ 제가 초등학생때만해도 학교앞 문구점에서 편지지오음 같은거 팔았거든요. 특히 모닝글로리는 완전 천국이었죠.. 고작 10년정도 지나니까 모닝글로리가.. 알파문구점 이런데 밀리기 시작하더니 이제는 완전 사라져버린현실.. 요즘은 대형문구점 아니면 작은 문구점은 그냥 다 없어지네요. 아마 동네에 아이들이 많이 없어서 그런것같고 특히 인터넷에서 많이 구매해서 그런가봅니다. 학교나 유치원 어린이집에서도 거의 대량구매 해서 그런가봐요.

오늘은 너무 대충만든것 같아서 조금 그렇네요 ㅜㅜ... 뒷배경은 괜찮은데 확실히 테두리가 정말 이상하네요; 바꿔보아야겠어요. 내일은 조금더 신경써서 만들어 보도록할게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