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꽃 감성편지지 편지 지도안 양식 손 감사 기념일 떡메모지제작 포스트잇 제작 다이어리 속지1

 

안녕하세요, 오늘은 다량의 떡메모지를 가져와보았어요. 포스팅은 4개씩 나눠서 올리도록 할게요. 생각보다 포스트잇이나 다이어리용 속지 내지를 찾는분이 많으시더라구요. 역시 다양하게 검색하시는것 같아요. 봄 꽃으로만 만들어보았는데 다음에는 라운드 모양으로 만들어볼까 생각중입니다. 카페에 와서 작업하니 더 작업이 잘되는것 같아서 좋네요.

그리고 옛날 형식의 편지지도 찾는 분들이 많은데, 저처럼 모닝글로리 알파세대 겪은 90년대 이전 생들이라면 충분히 그럴만하네요. 저희때만해도 초등학생때 편지 정말 많이썻었는데.. 중학교때 까지도 그랬어요.

그런데 고등학교가서는 아예쓴적이 없어요. 지금은 정말 친한친구들 빼곤느 쓴적이없네요 ㅜ 안타까워요.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제일처음 만들었던 이미지입니다. 벚꽃모양이 깔끔하게 나와서 핑크배경이랑 잘 매치되는것 같아요.

누구나 좋아할 만한 일러스트입니다. 이건 옛날에 썻던 편지지랑 비슷하게 나왔네요.

 

요건 제가 그냥 만들어본건데요 색깔이 너무 이상하긴 하네요; 꽃 색이 너무 강렬하다보니까 매치하기가 조금 어렵더라구요. 민트색도 조금 옅은색이면 좋았을것 같아요. 여기 올려보니까 좀 어색한걸 알것같네요 ㅎㅎ다음에는 더 신경써서 해볼게요

이 디자인도 엣날 편지지랑 정말 비슷하죠? 안에 색을 흰색으로 하면 깔끔했을것같네요. 작은 흰 핑크 주황 꽃들이 너무 귀엽고

깜찍한 이미지 입니다. 저는 이런 일러스트 이미지를 가장 많이 썻던것 같아요. 워낙 꽃을 좋아해서 편지지나 메모지로 활용하기 좋더라구요. 옷 사는것도 다 꽃무늬 프린트입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