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벚꽃 남자친구생일 예쁜테두리 기념일 감사 손 수첩 메모 떡메 다이어리 메모 편지지 속지 내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다양한 메모지를 들고와 보았습니다.

글씨체가 워낙 이상해서 다이어리 쓰지 않는 편인데 초등학생때부터 다이어리 쓰는 친루들이 참 부러웠어요.요즘은 쓰는 친구들만 쓰겠죠 ? 저는 글씨 아무리 연습해도 나아지가 않더라구요. 하지만 요새는 일러스트레이터를 통해서라면 얼마든지 글씨체 수정이 가능해서 앞으로 점점 ai 비중이 정말 커질것같아요. 어도비 주식좀 사놓을걸 그럤네요ㅎ 요즘엔 무료이미지도 정말 많아서 이미지를 다양하게 조립해서 예쁘게 만들어 놓는것도 기술이 될것 같습니다.저도 꾸준히 연습하다보면 좋은 디자인을 만들 수 있겠죠?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이건 가장 사람들이 좋아하고 자주쓰는 벚꽃으로 만들어본 일러스트 이미지 입니다. 기존에 만들었던 핑크색 말고 다른 색으로 연출해 보았어요. 벚꽃도 로맨틱 필터 효과를 주어서 좀더 선명하면서 산뜻한 느낌을 주는 이미지입니다. 편지지안 속지가 흰색이 아니라 노란색이어서 글씨가 더 따뜻한 느낌으로 다가올 것 같네요.

이 이미지는 제가 꽃을 임의로 만드렁서 붙여보았는데요,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네요. 나무모양의 풀? 만 있으면 뭔가 허전한것 같아서 꽃을 둘러보았는데 아주 마음에 드네요. 저는 만약 메모 할 일이있으면 이걸로 할 것 같아요.

라운드 느낌이 따듯한 느낌이랑 사람이 좀 편한한 시각으로 볼 수 있어서 그런것 같습니다.

 

이건 라운드 일러스트가 조금 크게 나온것 같네요. 조금 답답해 보이는 인상입니다. 다음에는 조금더 조정해보도록 할게요. 그래도 저는 라운드 이미지를 좋아하기때문에 사용하실 분들은 사용하셨으면 좋겠어요.

이 디자인은 진심으로 옛날 편지지같네요.. 약간 누가 쓸수있을까; 생각도 들고 장미를 좀 투명하게 할걸 그랬어요. 아니면 필터를 다르게 준다던가. 편지지로 쓸거면 나이대 조금 지긋한 분들한테 드리면 좋아할것같네요. 어디든 쓰였으면 좋겠습니다. 다음에는 더 조정해서 만들어보도록 하곘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