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3월이 한참 지났지만 이제와서야 예쁜 테두리 메모지를 만들어보네요.

어린이집에서 어머님들께 보내려고 알림장에 많이 붙이시죠 ㅎ

그럴때마다 이쁜 메모지 찾기가 참 어려웠어요. 구글링해보면 뭔가 최신 메모지가 없어서 아쉬웠네요 ㅜ

간단하게 만들어본 이미지입니다. 산뜻한 봄이 생각나는 메모지면 좋겠네요.

언제나 행복히시고 즐거운 하루되세요 ^^ 윤쌤이 응원합니다.

왠지 트로피칼이 생각나는 분위기입니다. 연한 핑크색이 취향저격인 메모지 속지 편지지예요.  테두리가 살짝 주황색인게 포인트입니다.

민들레가 생각나는 풀잎과 함께 이것도 핑크색으로 꾸며보았어요. 테두리가 약간 중세시대 느낌이라 더 새롭게 느껴지죠?그래서 좀 세련된 디자인 인것같아요. 이것도 무료다운로드로 받아가세요.

산뜻한 느낌의 이미지입니다. 초록색 녹색 빨간색이 은근히 조화로운것 같아요. 아마 파스텔톤이라 그런가봅니다. 테두리는 연한 녹색으로 매치하였더니 뒷배경이 죽지않고 살아있는 느낌이예요.

이건 제일 처음 만들어보았던 디자인입니다. 옆에 테두리가 조금 이상하게되서 바꿀까 하다가 .. 그냥 뒀어요. 다음에는 타원형이 정확히 나온 이미지로 만들어보도록 할게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