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벚꽃 감성편지지 포스트잇 지도안 프린트 속지 내지 기념일 손 감사 떡메 수첩 메모지 편지지3

 

 

안녕하세요, 너무 여러개 포스팅하다보니까 조금 피곤하네요. 그래도 할 수 있는 시간적 여유가 별로 안되서 할 수있을때 최대한 많이 해놓아야겠습니다ㅜ 매일 포스팅하는게 정말 중요하니 보험으로 여러개 만들어 놓아야곘어요.

이 다음에는 시장놀이 간판을 몇개 더 만들어보아야겠어요. 간판 일러스트가 생각보다 많이 나가길래 신경써서 만들어보아야겠습니다. 봄 꽃 일러스트 편지지는 요즘 트랜드가 어떤지 참고한 다음 만들어 보도록할게요. 너무 대충만든것 같네요. 옛날 감성 편지지로 예쁘게 봐주세요 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제가 그냥 여러가지 일러스트 조합해서 만들어 본거 였는데 생각보다 괜찮게 나와서 다행이네요. 확대 했더니 약간 이미지가 꺠지는데 제 착각이겠죠? 확실하게 고해상도로 뽑았던것 같던데 말이죠. 다음에는 인쇄용 고 해상도로 해보아야겠네요. 어차피 인쇄하셔서 사용하실테니.

이 디자인도 제가 임의로 만들어본거였는데 좀 많이 촌스러운것 같네요. 옆에 나무를 빼고 차라리 그냥 꽃만 넣어볼걸 그랬습니다. 다음에는 조금더 신경쓴 디자인으로 찾아볼게요. 꽃 색이 주황색 다홍색이 많이 촌스러운것 같네요.

이 디자인은 이상하게 촌스러운것 같기도하고 아닌것 같기도하고.. 빨간색 꽃 색깔이 조금 더 옅었으면 좋았을것 같아요. 그래도 인쇄해서 써보면 산뜻한 이미지라 받는분은 기분좋을것 같습니다. 잘 활용하시길 바래요.

이건 같은 일러스트 디자인에 색깔만 다르게해서 입혀보았습니다. 옛날 감성 편지지같죠? 포스팅 제목을 그렇게 바꾸는게 좋을것 같네요^^:; 90년대 이전 세대라면 이런편지지 충분히 좋아할것같아요 . 저도 초등학생떄 이런 이미지로 편지지 나눠주고 했었거든요. 특히 예쁜건 더 아껴서 썻습니다 ㅜ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