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 배포 다운 나눔]봄 벚꽃 감성편지지 지도안 프린트 감사 예쁜 테두리 양식 떡 포스트잇 제작 메모지 편지지 다이어리 속지

 

안녕하세요, 오늘도 저번에 만들어둔 메모지 포스팅을 하도록 할겠습니다. 

같은 디자인 이더라도 색깔을 다르게 입혀주면 또 다른 일러스트 이미지가 됩니다. 

그리고 색깔이 굉장히 다양하고 명도 채도 투명도 밝기 조절 같은걸 통해서 같은 색이라도 또 다른 이미지가 나오도록 만둘 수가 있어요. 그래서 한가지 이미지를 만들어놓고 여러가지 색깔을 대조해보고 있는데요

그러다보면 좀 촌스러운 이미지도 나오게되는데 계속 연습하다보면 좋아질것같아요. 이제 포스팅 매일한지 10일?도 안된것 같네요. 6월목표는 매일매일 포스팅 해보는 겁니다. 그럴러면 시간날때 최대한 많이 만들어 놓아야겠어요. 블로그 운영은 한번에 여러개 올리는게 아니라 매일매일 포스팅 하는것도 또 중요하기 때문입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저는 이런 조금 촌스러운것 같으면서도 따뜻한 이미지를 풍기는 일러스트를 굉장히 좋아합니다. 흰 노란꽃이 백합인가.. 산책하다가 한번씩 봤던 꽃이죠? 워낙 온도가 높은 색깔로만 설정해서 이걸 편지지로 받는분은 굉장히 좋을 것 같네요.

진짜 옛날 디자인 일러스트 편지지입니다. 다시한번더 말하지만 장미 색깔을 투명도를 조금더 낮췄으면 좋았을걸 생각나게 하는 디자인입니다. 조금더 신경써서 작업하도록 해야겠네요. 좋은곳에 써주셨으면 좋겠어요.

이번에 올리는 포스팅은 왠지 다 좀 잘못만든것만 올리는것 같네요. ㅎㅎ 배경색깔이랑 풀 일러스트가 조화롭지 않고 라운드형 풀도 너무 큰것 같아요. 편지지에 맞추다보니 그렇게 되었습니다.

이건 귀여운것 같으면서도 왠지 활용도가 낮을것같은.. ㅜ 라운드 장미형 꽃이 좀 답답한 느낌을 주네요. 편지지가 사각형이 아니라 차라리 라운드형이었으면 더 괜찮았을것 같습니다. 예쁘게 써주셨으면 좋겠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이미지를 클릭하면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즐겨찾기 추가 꾸욱~ 매일 업데이트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