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봄 꽃 메모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오늘도 좋은 아침입니다. 저는 이틀째 새벽시간을 활용하고있어요. 낮시간에 시간이 나면 좋을텐데 쉽지가 않네요.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생황을 하시나요? 저는 요즘 블로그를 많이해보려고 노력중이예요. 코로나 터진게 작년인데 진작 블로그 운영좀 열심히 해볼걸 그랬어요ㅎ 저는 시간 진짜 많을떄는 아무것도 안하다가 시간없어지면 그때 갑자기 아 이거해야겠다 저거해야겠다 하는 스타일이라... 항상 이렇더라구요. 그리고 워낙.. 자유롭게 하고싶으면 하고 안하고 싶으면 안하다보니까 뭐든지 끈기있게 하는경우도 잘없고.. 한번에 끝내지 않고 질질 끄는스타일? 사실 불로그 운영도 오픈은 1년정도 됐는데 이제와서 다시 키우는 중이예

이제보니 다 주황색으로 했군요; 다음에는 다른색깔도 많이 활용해보아야겠어요. 이상하게 색깔 입히다보면 결국엔 주황색으로 하게 되더라구요. 다른색은 뭔가 어색한느낌? 매일 포스팅하다 보니까 알것같네요 얼마나 주황색 사용을 많이하는지.. 이건 다이아몬드 꼭지점에 주황색점을 찍은 모양인데 생각보다 괜찮네요. 프레임만 조금 얇게 할걸 그랬어요.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2

이건 그냥 사선으로된 선에 파스텔톤 주황색만 입힌건데 생각보다 사선이 잘 보이지가 않네요. 근데 테두리 프레임은 검정색 두줄로 깔끔하게 잘 설정한것같아요. 배경이나 테두리이 둘다 선개념이라 잘어울리네요.

저번 포스팅 처음에올린 구름모양 배경에서 별모양을 뺀 이미지입니다. 아주작은 별 모양이었는데도 불구하고 없는게 훨씬 깔끔해보이죠? 이것도 선을 파란색으로 매치해보았네요. 다음에는 같은 색깔로만 매치하는게 아니라 다른 색을 매치해서 예를들어 보색으로? 이미지를 만들어 보아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