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안녕하세요, 하루에 2개이상씩 업데이트 하고싶은데 낮시간이 워낙 바쁘다보니 짬이 나지를 않네요.그래서 오늘은 새벽시간을 활용해서 한개라도 업로드해보려고합니다. 요즘 블로그는 예약기능이있어서 참 좋은것같아요.요즘 날씨가 참덥죠? 이상하게 6월달 부터 비도 많이오더니.. 이러다 여름에 정말 더운게 아닌지 모르겠어요.

#봄 꽃 메모지 속지 편지지 도안 예쁜 테두리 프레임 일러스트 이미지 배경  무료 배포 나눔 제작후에 시원한 여름 베이스로 된 메모지를 만들어볼 계획입니다. ㅎ 그때까지 시간이 자주나면 좋겠네요.

당근이 아주 산뜻하게 그려진 편지지입니다. 예쁜테두리는 일부러 두껍게 표현해보았어요. 뭐든지 파스텔톤이 잘어울리는것 같아요. 특히 주황색은 발랄한 이미지를 줘서 제가 제일 활용많이 하는 색입니다.

요건 뭔가 차분한 편지지인것 같네요. 배경색을 연한 민트색으로 바꿧더니 살짝 시원한 느낌도 드는것 같아요. 봄 꽃보다는 여름에 많이 어울리는 편지지 같습니다. 그래도 왠지 자주 사용할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이 디자인은 그냥 평범하게 접할수있는 이미지인데 또 그만큼 워낙 사용이 많이되는 이미지잖아요? 이런 보편적인게 의외로 다른거 다 재치고 높은확율로 사용하게 되는것같아요. 빨간색이랑 짙은황토색이 조화롭게 어울리는 디자인입니다.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