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댓xpng]무료 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배경 ppt 자료 도안 계획안 서 투호 행사 어린이집 유치원 행사안 추석 설날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올리는 자료입니다. 아직 9월 중순도 안되서 전통놀이 배경을 한개더 만들어보았어요. 원래는 ppt이야기 나누기 자료로 하려고했는데 어쩌다보니 배경을 하나더 만들게되었네요. 이제는 10월달 관련된 자료를 올릴생각입니다. 9월달 추석은 정말 긴편이죠. ㅎ 무려 5일이나 된다니! 만약에 코로나가 없어서 목요일 금요일 휴가를 낸다면 7일넘게 되는거니까 해외여행 가시는분들 참..많았을텐데요. 너무 아쉽네요. 유럽여행 갈수있는 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그렇게 못한다니 말입니다. 물론 가시는분들도 계시겠지만 ㅜㅜ 그러면 2주간 자가격리해야되니..근데 요즘은 그냥 가시는분들도 많으신것 같더라구요. 시간많고 여유롭게 노년이나.. 즐겁게 여가생활하고싶은데 코로나때문에 너무 오랫동안 못하고 시간보낸다면 저도 굉장히 아쉬울것같아요.. 그래서 그냥 여행 마음껏 가시는분들도 많으신 거곘죠? 마침 백신도 2차까지 맞으신 분들도 많고. 앞으로 더더욱 여행가는사람들 많아질것 같긴합니다. 

 

[댓X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일러스트 가랜드 설날 추석 프로그램 종류 도안 계획서 계획안 이미지 어린이집 유치원

[댓x 무료png]전통 민속 놀이 종류 프로그램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일러스트 도안 계획서 계획안 ppt 이야기나누기 한마당 설날 추석 대보름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계획안 일러스트 도안 간판 종류 행사환경 어린이집 유치원 ppt 가랜드 방법 프로그램 추석 설날 그림 활쏘기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계획안 일러스트 도안 간판 종류 행사환경 어린이집 유치원 ppt 가랜드 방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계획안 일러스트 도안 간판 종류 행사환경 어린이집 유치원 ppt 가랜드 방법 프로그램 추석 설날 그림 활쏘기 안녕하세요! 오늘도 전통놀이 민속놀이 가랜드

ttotable.tistory.com

 

[댓x 무료png]전통 민속 놀이 종류 프로그램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일러스트 도안 계획서 계획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오늘도 [댓x 무료png]전통 민속 놀이 종류 프로그램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일러스트 도안 계획서 계획안 ppt 이야기나누기 한마당 설날 추석 대보름를 준비해보았어요.

ttotable.tistory.com

 

[댓X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일러스트 가랜드 설날 추석 프로그램 종류 도안 계획서 계획

[댓X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일러스트 가랜드 설날 추석 프로그램 종류 도안 계획서 계획안 이미지 어린이집 유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많이오네요 ㅎ 그동안 가뭄이었는데.. 비가

ttotable.tistory.com

반응형

에구..제가 발빠르게 이번에는 9월 행사에 맞추어서 잘 블로그 포스팅을 했는데..이 포스팅을 너무 늦게 해버렸네요.. 아무래도 진작 올렸다면 꽤 인기 있었을것 같은데 아쉽네요! 다음번에는 아무리늦어도 일주일에 한번씩은 꼭 포스팅 할가 합니다. 은근 많은 분들이 다운받아 주셨어요. 이번에는.. 선생님들꼐서 바쁘셔서 새로운 포스팅이 안올라온건지. 전통놀이 가랜드 정말 많은 편이던데 그중에 제 포스팅을 1000명 넘게 읽으셨다는게 기쁘기는 하더라구요^^; 수익은 많이 안났지만. 그래서 광고 클릭 부탁드린다는 일러스트 한개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제가 무료로 포스팅 하는이유는 광고수익으로 블로그 운영하려고한건데.. 첫달보다 너무너무 수익이 안나와서 포스팅 하고싶다는 생각이 뚝 떨어지더라구요; ㅜㅜ..근데 또 이런 마음들다보니까 신기하게 포스팅 클릭 많이 해주시는 분들이 계셔서.. 다시 만들어볼까 하는 생각에 들어왔어요. 10월달 주제로 만들면 많이 들어오실것 같아서 말입니다 ㅎ 5세6세가 자료가 많이 필요하니 다시 10월달 주제로 알맞게 만들어보도록 하곘습니다. 다들 추석 잘보내셨죠? 저는 아파트 살아서 어린이집 유치원 많이 보는 편인데 전통 민속놀이 행사했는지 가랜드랑 족자? 보고 알았네요 ㅎ 다들 즐겁헤 행사하셨을거라 생각해요~ 아마 이 포스팅은 내년에 소비될것같습니다. 빠르면 2월 설날에 사용되겠죠 ㅎ 그때 똑 주목 받기를 바라며..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