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png] 전통 민속 설날 추석 놀이 가랜드 간판 프로그램 종류 행사계획안 도안 일러스트 역사 유래 특이사항 ppt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오늘은 광복절 대체휴일인데요 ㅎ 그래서 쉬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대체휴일이라는거 정말 누구 아이디어인지..완전 최고있인것 같습니다. 어제는 광복절이라고 아파트나 주택에서 심심치 않게 태극기를 다시는분들을 보았어요. 여전히 지금까지도 태극기 거시는분들이 있어서 정말 다행입니다. 오늘 하루 푸욱더 쉬고 내일 열심히 일할수있겠네요. 9월달이면 곧 [무료png] 전통 민속 설날 추석 놀이 가랜드 간판 프로그램 종류 행사계획안 도안 일러스트 역사 유래 특이사항 ppt 를 하게 되니까 준비하는 선생님들이 많으실거 준비해보았습니다. 9월에는 사실 추석 전통놀이 행사말고는 별로 할수있는 행사가 없는것 같아요. 그냥 9월2월은 설날 추석 행사하는게 확정같은? 그런데 워낙 사진찍을 거리도 많고 투호놀이 닭싸움 비석치기 연날리기 윷놀이 공기놀이 등 행사 프로그램 거리가 많아서 편한것 같습니다. 딱히 따로 준비하지않아도 이미 행사 종류는 다 정해져있어서 저는 추석 설날이 가장 준비하기 편하더라구요. 아마 모든 선생님께서 그러실것같네요. 제 의견에 동의하실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랜드를 준비해왔는데 족자쳐럼 하면 또 굉장히 이쁘잖아요? 한지풍 나는 현란한 무늬가 그려진 종이에 이런 족자풍 한국적인 문양이 그려진걸 오려서 붙이면 굉장히 고풍스러운 가랜드가 만들어지는것 같습니다. 한국적인 문양만으로도 참 준비 많이한것 같은 행사느낌이 들죠 ㅎ 

9월달이면 가을이라 날씨가 시원해서 너무 좋습니다. 짜증도 덜 나게 되구요. 앞으로 조금만 더 힘내시고 2학기 마무리 잘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