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오늘도 [댓x 무료png]전통 민속 놀이 종류 프로그램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일러스트 도안 계획서 계획안 ppt 이야기나누기 한마당 설날 추석 대보름를 준비해보았어요. 어제랑 그저꼐 포스팅 건너뛴건지 잘 기억이 안나네요.. 9월이라 조만간 전통놀이 민속놀이 가랜드 찾는 선생님들이 많으실 거라 생각해요. 설날 추석 행사하면또 또 떡매치기가 그렇게 재밌는데..코로나때문에 못하겠죠? ㅜ 너무 슬프네요.. 아이들 떡매치기 하다가 떡 조금씩 주워먹는게 너무너무 귀엽고..참 잘먹는다 싶었는데 말이죠 ㅎ 포스팅에도 매일매일 코로나 조심하라고 쓰는것도 참지칩니다. 거리두기는 점점시간 늘어나고있고.. 상인들은 힘들다고 매일 하소연하는거보니 정말 걱정입니다.. 델타때문에 끝나지도 않고..솔직히 누가 알았을까요.. 코로나 이렇게 오래갈지는..저도 솔직히 이번년도에는 끝날줄알았는데..^^ 아마 다들 그러셨을거예요. 근데 .. 델타라는것도 나오고 .. 끝나기는 커녕 이러다 2년 최대 3년까지 갈것같습니다. 내년에도 끝날것 같지는않네요.. 휴. 원생수도 점점 줄어든다고 하는데 암울합니다. 그나마 이렇게 민속놀이 유치원.. 어린이집에서 전통놀이 하면서 아이들이 즐기고 하면좋겠네요. 아이들도 배워야 할 시간은 필요하니..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