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댓X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일러스트 가랜드 설날 추석 프로그램 종류 도안 계획서 계획안 이미지 어린이집 유치원

안녕하세요! 오늘은 비가 많이오네요 ㅎ 그동안 가뭄이었는데.. 비가와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근데 저희 친정은 주택이라서 마당에서 모기가 엄청태어나겠죠^^ 신기하게 비가오면 모기가 그렇게 많이생기더라구요. 너무더우면 모기 알까기도 힘들다던데... 비오면 잠깐 기온이 내려가서 그런건지 모기가 엄청 많아서 ㅜ 최근에 오랫동안 모기 물린적 없었는데..친정에 온지 일주일도 안됐는데 ㅎ 모기에 엄청 뜯겼답니다.. 모기장 얼마 안하는데 내년에는 모기장 하나 해드리는게 나은것 같아요. 그리고 저는 비오는 날을 아주 좋아하는데요 ! 청량한 공기랑 비오는 소리가 참 듣기 좋더라구요 어릴때부터.. 근데 이게 친정에서는 비오면.. 바로 땅에 비가 부딫치는 소리가 가까이 들려서 좋았는데 아파트에서 살다보니 고층이어서 비오는 소리를 잘못들으니까 아쉽더라구요. ㅜ 문열자니 창문이 너무 넓어서 빗방울이 다 새다보니깐 잘 열어두게 되지도 않고 .. 아 친정은 집구조가 창문앞에 덧대여주는 막 같은게 있어서.. 비오는날 문열어놔도 비가 집안으로 들어오지는 않는데 아파트는 그냥 뻥 뚫려있다보니 비가 들어와서 문을 못열었었어요. 그리고 습기도 많아지니까 함부러 열지도 못하고.. ㅜ 서론이 엄청 길었네요. [댓X 무료png]전통 민속놀이 한마당 일러스트 가랜드 설날 추석 프로그램 종류 도안 계획서 계획안 이미지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찾으시는 선생님들 도움이 많이 되면좋겠습니다. 어서 9월달 추석이와서 즐겁게 쉬는날 즐기고 재충전도 하고싶네요!! 모

두모두 즐거운 하루 되시고 행복하게 원생활 하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