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다운]새싹반 일러스트 게시판 사물함 이름표 도안 얼굴합성 유치원 어린이집 이미지 png 

 

새싹반 이름표 만들어보았습니다. 제가 처음으로 맡았던 반이 새싹반 이었거든요 ㅎ 만0세반이었어요.. 급하게 선생님 구한다고 원장님이 그냥 채용하셨던 ㅋㅋ 덕분에 저도 덕보고.. 아주 재미있게 생활안 어린이집이었습니다. 모든 선생님들께서도 제얼 처음맡은반, 마지막으로 맡은반 기억하실것 같습니다. 1학기 2학기 새학기가되면 왠지 새로운 마음으로 게시판 사물함 이름표 등을 바꾸고 싶은 생각이 드시죠.. 알림장 이름표라던가. 매일매일 접하지만 이런거 바꿔주면 또 엄청 신경쓴것 같은 느낌도 들잖아요? 약간 별것도 아닌걸로 생색내기 딱좋은 그런 .. 이름표 바꾸기 ㅎ 저는 주로 영아반을 맡았기때문에 바꿔주지는 못했어요.. 혹시 디자인이 달라져서 아이들이 햇갈려서 자기 물건 못찾을까봐 ㅜ 에쁜 디자인 일러스트 png 이미지 새싹반 이름표로 즐겁고 행복한 교실꾸미기 하시길 바랍니다.

 

본문 아래에 압축파일 있어요.
본문 상단 광고 꾸욱~ ! 즐겨찾기 꾸욱 ~! 매일 하루 한개씩 포스팅됩니다.

 

귀여운 새싹들로 디자인 해보았습니다. 새싹하면 또 초록색 연두색이 연상되다보니 그런 색으로 만들었구요. 정말 아이들처럼 앙증맞고 귀여운 새싹들이네요. 좀더 다양한 새싹 이미지로 꾸며보려고 하다가 요즘은 심플하고 깔끔한 디자인을 선호하시는 선생님들이 많은것 같아서 그렇게 했답니다. 이번 이미지들은 저도 사용하고싶을 정도로 이쁘네요. 스티커처럼 붙여주고싶어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