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png)어린이집 유치원 한글날 행사 계획안 서 도안 가랜드 다운 환경구성 판 배경 일러스트 이미지 이야기나누기 ppt 이벤트 포스터 태극기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네요ㅎ 어린이집 유치원 일 많이 힘드시죠? 참 아이들은 너무너무 사랑스러운데 원장님 동료선생님들 학부모님들이 더 힘들더라구요 저는... 그중에 동료선생님들? .. 여초사회다 보니 하도 남욕을 많이 해서.. 저는 직장에서 절대로-남욕 안하는게 철칙으로 여겨서 왠만하면 1명 빼고는 절대로 뒷담화 안하는데 대부분 개의치 않고 욕 참 많이 하더라구요. 그게 정말~ 스트레스 였습니다. 나는 괜찮은데 어떻게 그렇게 예민한 선생님들이 많은지.. 마음에 안들면 모든걸 욕하더라구요. 거기서 지혜롭게 살아남는게 말그대로 지혜롭게 사회생활 잘하는거겠죠 ㅠㅠ휴 어쨋든 서론이 너무 길었네요ㅎ 원생활 힘들다는걸 생각하다 보니 갑자기 예전 생각이 났어요ㅠ 한글날 가랜드 인데ㅋㅋ 이야기가 산으로 가버렸네요.. 한글날! 세종대왕님께서 한글을 만들어 주셔서 정말 다행입니다ㅎ 아마 우리나라 역사 에서 가장 성군이 아닐까 싶네요. 과학분야 에서 업적도 많고 그시대 정약용까지 있었으니.. 어릴때 부터 공부 열심히 하셨나 봅니다^^ 책벌레였다고 하죠. 저희도 열심히 공부하고 수업 자료들도 준비해서 세종대왕같은 위인 키워보아요^-^~

[댓X무료]한글날 일러스트 배경 훈민정흠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이미지 ppt png 표어 템플릿 행사 이벤트 미술활동 에디션 배너 색칠공부 수업 계획안 이야기나누기 환경구성 판 계획서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사 축제 ppt png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사 축제 ppt png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보면 10월계획안이 가을로

ttotable.tistory.com

[어린이집/유치원] 시장놀이 가랜드 도안 간판 가격표 무료배포 다운2

두가지 종류로 만들어보았어요. 지필묵이 퍼져 나가듯 만들어보았는데.. 음.. 밑에 디자인 일러스트는 깔끔하지만 위에 지필묵 입힌게 더 한국적인 전통을 표현한것 같아서 저는 사용하라고 하면 위에 디자인 사용할것 같아요. 여러분은 어떠신지 모르겠네요. 다음번 포스팅도 한글날 가랜드 할 생각이니 많이 보러와주세요!

무료png)어린이집 유치원 한글날 행사 계획안 서 도안 가랜드 다운 환경구성 판 배경 일러스트 이미지 이야기나누기 ppt 이벤트 포스터 태극기

반응형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필요하신 자료는 댓글로 남겨주시면 만들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