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png)어린이집 유치원 한글날 행사 계획안 서 도안 가랜드 다운 환경구성 판 배경 일러스트 이미지 이야기나누기 ppt 이벤트 포스터 태극기2

 

안녕하세요 ~ 윤샘입니다. 마지막 한글날 가랜드 포스팅입니다. 제가 블로그 시작한지 약 3달? 정도 넘어가는데 그동안 만들어놓은 가랜드가 꽤 되니 다운받으셔서 ppt 수정해보셔요. 검색하면 ppt서 이미지 바꾸는거 할수있느것 같더라구요. 그리고 약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는 조금 촌스러워도 또 그런맛이있짢아요? 제가 다녔던 원들도 엄청 오래된 일러스트 이미지들 많이 사용했거든요. 여기있는 자료들은 최신자료니 가져가셔서 잘 사용하면 좋겠어요. 하루에 한시간 이내만 투자하면 얼마든지 만들수가 있다보니.. 어린이집 다닐때는 그럴수도없죠 ㅜ 일하느라 바빠죽겠는데 퇴근해서 만들기는 정말 - 싫고. 그냥 있는자료 사용하면 그뿐이고.. 원장님이 엄청 애살있고 열심히 하시는분 아니면 그냥 떄우기 식으로 매번 행사 진행했던것 같네요 ㅋㅋ 요즘 쉬는시간 주는 어린이집도 있긴한것 같은데.. 제가 다녔던 어린이집은 한군대 빼고 그런곳 없었거든요 ㅜㅜ.... 다들 좋은 국공립 다니시는지 궁금하네요. 그리고 요즘 유치원 cctv의무화 하려는 움직임이 굉장히 많던데.. 곧 정부가 새롭게 바뀔테니 거기서 의무화 할지도 모르곘네요.  저는 유치원도 그냥 의무화 하는게 좋다생각합니다. 워낙 유아아이들이면.. 서로 의사소통 하긴한다마는.. 거짓말 하는 경우도많고 선생님이 몰래 cctv보면 어떤 아이가 거짓말했고 무슨상황이었는지 다 알 수 있기때문에 오히려 선생님 지켜주는 경우가 많아서.. 저는 긍정적으로 생각하거든요. 앞으로 점점 더 선생님활동 하기 어려워지는데. 슬기롭게 잘 해쳐나갔으면 좋곘어요.. 저는 약 2년후에 보조교사로 다시 출발했다가 정교사로 가고 싶은데 잘 될지 모르곘어요^^; 보조교사써 조금 잘하면 금방 정교사로 채용해주시는것 같더라구요? 제가 원장이라도 검증된 사람 쓰지.. 아니면 안쓸것같아요. 선생님들 넘쳐나는 상황니까요 ㅎ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사 축제 ppt png

[댓X무료]한글날 일러스트 배경 훈민정흠 어린이집 유치원 가랜드 이미지 ppt png 표어 템플릿 행사 이벤트 미술활동 에디션 배너 색칠공부 수업 계획안 이야기나누기 환경구성 판 계획서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2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

[댓X무료]10월 가을 이야기나누기 곤충 꽃 곡식 과일 유치원 어린이집 환경구성 계획 안 표 서 인사 축제 ppt png 안녕하세요~ 윤쌤입니다. 어린이집 유치원 보면 10월계획안이 가을로

ttotable.tistory.com

 

반응형

한글날 가랜드로 꼭 가랜드로 사용안해도.. 작게 만들어서 ppt 첫 장면에 넣어도 될것같습니다. 활용요소가 많을것 같은데 선생님들 꼐서 어떻게 사용하실지 궁금하네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필요하신 자료는 댓글로 남겨주시 면 만들어드립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