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png]전통놀이 민속 한마당 배경 일러스트 간판 문구 종류 계획안 도안 프로그램 효과 행사 어린이집 유치원

 

 

전통놀이 민속놀이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보았어요. 

아니면 A4이어붙여서 만들어도 되구요. 저번에 행사를하는데 배경이 마땅한게 없어서 찾는다고 정말 힘들었습니다. 

그래서 이번엔 9월에 추석이 있다보니 전통놀이 민속놀이 한마당 배경 및 가랜드를 만들어보는게 어떨까해서 제작해보았어요~! 지금은 광복절인데 생각해보니 광복절에 관련된 행사나 이야기 나누기 할때 필요한 자료도 만들어볼걸 그럤네요.. 앞으로는 달마다 있는 한글날? 같은 행사에 필요한 자료도 만들어볼 생각입니다. 아마 유치원에서 쓰일것 같아요. 어린이집에서는 한글날에 관련된 색칠놀이 정도 할 것 같기도하네요. 저번에 어린이집 로비 환경꾸미는데 한글날 광복절 을 이용했던것 같은데.. 로비 환경꾸미는데도 자료들이 필요한데 그동안 그 생각을 못했었네요^^ 다시 해보아야겠어요. 그리고 전통놀이 하면 떡매치기 정말 많이하지요? 다음 자료는 놀이들 종류 가랜드 및 간판 일러스트 를 만들어보려고 합니다. 프로그램 자료일수도있구요. 많은 선생님들께서 찾으셔서 변경하신 후 작업해주셨으면 좋곘습니다.

 

귀여운 아이들 두명이 예쁜 한복을 입고 인사하는 일러스트와 보자기로 감싸진 선물꾸러미, 가을 추석에 어울리는 고추잠자리와 낙엽 몇가지, 한국적인 나뭇잎이 그려진 걸로 표현해보았어요. 선물꾸러미에 있는 노리개가 인상적이네요. 노리개는 나비모양이 가장 이쁜것 같아요. 아마 자주 보던 문양이라 그런가 봅니다. 제일 상단에 있는게 무난하면서 가장많이 사용할텐데 혹시 다른 색으로 믹스한걸 올려놓으면 또 사용하실 선생님들이 계씬가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