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무료 png]옐로우 컬러데이 가랜드 어린이집 유치원 도안 이미지 일러스트 디자인 행사 활동 초록 빨강 노랑 레드블루 계획안 그린 1

 

안녕하세요! 즐거운 휴가철입니다. 휴가철에는 참 많이 바닷가나 수영장에 갔었는데.. 휴.. 코로나19는 물에 둥둥떠다닌다죠 ? ,, 이렇게 충격적일수가 ㅜ 운좋게 수영장갈수있는 기회가 있었는데.. 못가게됐어요. 코로나 때문에 그냥 안가는게 나을것같아서요.. 물론 그럴리는 없겠지만 ㅜ 혹시나도 확진자가 수영장 다녀간다면 거의 대부분다 걸린다고 봐도 무방하니까요. 수영하면서 물을 안마실리가 없으니.. 수영장보다는 차라리 바닷가가 더 안전할것같아요 왠지 논다고하면 .. 계곡도 괜찮을것같네요. ㅎ 그래서 요즘 차박하신다고 계곡으로 많이 가시는것같아요.. 자연스럽게 물에 떠내려서 내려가니까 좀 안전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ㅎ 빨리 코로나가 끝나서 꼭 맘편하게 여행갈수있으면 좋겠습니다. 선생님들께서도 여름휴가 받으셔서 즐거운 시간보내시길 바래요. 이번에는 옐로우 데이 가랜드 어린이집 유치원 일러스트 를 가져와보았어요. 

 

오늘도 기분좋은 하루되셨나요?

윤쌤의 교실에서는 하루에 한개씩 포스팅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즐겨찾기 추가하셔서 매일 방문 부탁드려요. 새로운 포스팅있을거예요.

아이들 자는 시간, 퇴근전 환경구성

수업준비 어떻게 하실지 고민하시는 언제나 고생하시는 선생님들 항상 감사드립니다.

미숙한 디자인이지만 어린이집, 유치원 선생님들에게 도움이 되면 좋겠어서

제작해보았습니다 ㅎ 앞으로 점점나아지는 블로그가 될게요.

일러스트도 배우면서 점점 일러스트와 관련된 자료를 많이 올릴 생각입니다.

혹시 원하시는 디자인이나 행사가 있다면 댓글로 글 남겨주시면

제작해 보도록 할게요.

블로그 내에있는 광고 클릭 한번씩 부탁드려요!

클릭만 해주시면 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오늘도 어린이집 유치원에서 고생하셨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