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어린이집/유치원] 컬러데이 활동 계획안 노랑 그린 빨강 초록 옐로우 그린 포토존 배경 일러스트 png 무료다운  

 

안녕하세요 ㅎ 코로나 시기에 잘 어울리는 컬러데이 행사 인것 같습니다. 하반기 갈수록 컬러데이 행사 많이하는것 같아요.. 거기다 밝고 경쾌하고 사진도 잘나오니까 아이들도 좋아하고 부모님도 좋아히시고.. 선생님들도 즐거우시고 ㅜ 무엇보다 매일매일 마스크만 쓰고있어야하는 아이들이 즐겁게 놀수있는 행사여서 모든원에서 항상 하는 행사인것 같습니다.컬러데이 행사에 관련된 유치원어린이집 문구나 일러스트 png 무료다운할수있는 포스팅하려니까 즐겁네요 . 빨강 그린 노랑 파랑 다양하게 계획하고 하시는것 같던데.. 저도 다양한 디자인 이미지로 만들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색 수정하셔서 다양하게 작업해보셨으면 좋겠네요. 워낙 저런 모양의 가랜드는 여러군데 사용할수가있어서..근데 직접만들자니 귀찮기도하고^^ 색도 잘 설정해야 덜 촌스러워 보이더라구요ㅎ 선생님들께서 ppt 로 작업하시면 또 간단하게 바꾸실수있으니 여러가지로 활용하시면 좋겠어요. 저는 굉장히 여러 행사에 활용하기도했구요 이게 가장 깔끔한 일러스트라서 원장님도 좋아셨답니다. 포스팅을 하다 보니 저도 다시 행사하고싶네요ㅜ 컬러데이가 가장 화려해서 아이들도 즐겁게 웃는 사진 많이나와서 즐거웠어요. 준비할것도 딱딱 정해져있어서 행사에 머리나 수고 많이 안써도되고... 그렇더라구요 ㅎ 저는 그린 옐로우 컬러데이 행사가 가장 즐거웠던것 같습니다.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