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쌤의 교실

728x90
반응형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코로나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디자인 이미지 png 배경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코로나 19 디자인 이미지 png 배경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코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코로나 19 디자인 이미지 png 배경 선별진료소 일러스트를 다양하게 표현해보고싶어서 전

ttotable.tistory.com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코로나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코로나 선별진료소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디자인 이미지 png 배경 안녕하세요! 저는 즐거운 주말이네요 ㅎ 다행히 주말에 시

ttotable.tistory.com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놀이 간판을 가져와보았어요.

바쁜 5월달 행사 많이 치르고 6월달은 쉬었으면..하는데 꼭 행사 무조건 하는 원장님들^^

하도 애매모호한 달이라 병원놀이 아니면 시장놀이를 많이 하는편이죠.

병원놀이 어릴때 헀던기억이 나네요 ㅎ

저는 어린이집을 계속다녀서...4살아이 손잡고 어느병원가야하나 ㅋㅋ 고민했던 기억이..

배아프다는데 내과가는걸 몰라갖구 ㅜㅜ 부끄러웠어요.

이거 만드는데 다시 어릴때로 돌아가고싶던 ㅜㅜ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2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어린이집/유치원] 병원놀이 도안 일러스트 가랜드 환경구성 간판 다운 무료배포 안녕하세요! 오늘은 병원놀이 가랜드를 가져와봤어요. 바쁜 5월달 행사 많이 치르고 6월달은 쉬었으면..하

ttotable.tistory.com

 

728x90
반응형

공유하기

facebook twitter kakaoTalk kakaostory naver band
loading